김유정 프로필 나이 키 몸무게 열애설 드라마 마이데몬

반응형

안녕하세요~오늘은 11월 2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드라마 마이데몬에서 도도희 역을 맡고 있는 배우 김유정을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도도희는 미래그룹 상속녀, 미래그룹의 이방인인 도희는 일찍 세상의 이치를 깨닫고 냉철해 지는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사방이 적이기에 아무도 믿지 못하고 세상 시니컬한 인물로 등장합니다. 자 그럼 이제부터 배우 김유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유정  프로필

김유정은 1999년 9월 22일 (24세) 서울특별시 성동구 금호동에서 태어났습니다.

 

키 165cm, 몸무게 47kg, 혈액형 O형입니다.본관은 청도 김씨이며 가족사항은 아버지 김상패, 어머니 목선미, 오빠 김부근, 언니 김연정 이 있습니다. 김유정의 최종학력은 고양예술고등학교(연기과)를 졸업하였습니다. 종교는 불명입니다. 2003년 CF 크라운제과 크라운산도로 데뷔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MBTI는 INTJ입니다. 

출처 김유정인스타그램

 

데뷔 당시 어린 꼬마 시절부터 매우 다재다능한 연기력을 가진 김유정은 국내 대표 아역 스타이자 '국민 여동생' 으로 꼽히며 어린 시절부터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내로라 하는 여자 배우들의 아역으로 활약을 펼쳤습니다.

 

감정선의 변화를 자연스럽게 표현하는 능력과 캐릭터에 대한 완벽한 이해력으로 매번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시정차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배우 김유정입니다.

 

김유정  갤러리

출처 김유정인스타그램
출처 김유정인스타그램



 

김유정  스토리

김유정의 어머니 목선미씨가 인터넷에 유정이 사진을 올렸는데 CF 섭외가 왔다고 SBS 라디오 컬투쇼에 출연해 직접 밝힌적 있습니다. 그 이후 2003년, 4세의 나이로 크라운제과의 크라운산도 모델로 발탁되고 배우 김찬우의 딸로 등장한 15초 분략의 광고를 계기로 아역배우 길로 접어들었습니다.

 

유난히도 큰 눈망울과 또렷한 이목구비는 물론이고 보기만 해도 미소를 머금게 하는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대중들에게 눈길을 끌며 어린이 광고 모델로도 활발히 활약하였습니다. 다음해인 2004년에는 영화<DMZ, 비무장지대>과 MBC 드라마 <빙점>에서 단역으로 연기자로 발을 내딛게 되었다고 합니다. 어릴때부터 배우가 아닌 다른 길은 생각해본 적이 없다라고 하면서 고등학교에 들어갈 당시 어떤 방식으로 나아갈지 가장 고민을 많이 한 시기였지만, 이 길이 내길이 아닌 거 같다는 생각을 한 적은 한번도 없다라고 했습니다. 다른 길을 생각해 볼 시간조차 없었고, 그런 생각을 해야겠다는 생각도 못했다고 합니다. 너무나도 당연히 연기를 해왔고 내가 가장 자신 있게 할 수 있는 일이 이 일이겠구나 하는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김유정은 어린 나이부터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멋진 배우 김유정입니다.

반응형

 

김유정  출연작

김유정은 2005년에 대본을 외우기도 버거울 6세 나이에 영화 '친절한 금자씨'에서 신들린 눈물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또한 영화 '각설탕' 의 임수정, '황진이' 의 송혜교와 SBS 드라마 '바람의 화원' 의 문근영, '일지매'의 한효주 등 유명 여배우들의 어린 시절을 연기하며 가능성을 인정받았습니다.

 

그중에선 '일지매'를 통해서는 SBS 연기대상에서 자신의 첫 연기상인 아역연기상을 수상하는 기쁨도 누렸습니다. 김유정은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면서 , 2008년 영화 '추격자' 에서 연쇄살인마에게 납치된 미진 (서영희)의 딸 은지 역을 맡았습니다. 김윤석에게 '쓰레기' 라고 부른 장면이 유명한데요, 이때의 표정과 눈빛 연기, 그리고 김윤석 배우와의 티격태격 연기 호흡은 매우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2008년에는 영화 '해운대' 에서 엄정화가 목숨을 버리며 지킨 딸로 출연해 관객들의 눈시울을 뜨겁게 만들며, 반짝이는 존재감으로 단숨에 주목받았습니다. 2010년에만 4작품에 출연하며 대세 아역스타로서 열일 행보를 이어갔습니다.

 

MBC 드라마 <로드 넘버원>에서 김하늘의 아역, <동이>에서는 한효주의 아역으로 열연했으며 10월 2일 첫 방송한 MBC 드라마 <욕망의 불꽃> 에서도 신은경과 서우의 아역으로 출연하며 동시에 1인 2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냈습니다. 그 이후 2012년 아역들의 조합이 성인역을 연기한 배우들 못지 않게 최고의 시너지를 내며 신드롬급 인기의 시작을 견인했던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한가인을 연기한 연우 역의 어린 시절을 맡아 단아한 매력 외에도 시청자들의 눈물을 쏙 빼는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김유정입니다.

 

 

김유정  열애설

김유정은 BTS(방탄소년단)뷔와 열애설이 제기되기도 했습니다. 뷔는 BTS 위버스에 '너무 좋았다'라는 글과 함께 전철에서 찍힌 자신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그는 일반인들 사이에 앉아 대중교통을 이용했으며 모자와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채 1회용 교통카드 인증샷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같은날 김유정도 전철에서 찍힌 사진을 거재하면서 두 사람의 전철 사진을 두고 열애설을 제기하기도 했습니다. 그러자 김유정 씨는 해당 사진을 올린지 몇 시간만에 적은 멘트를 2020으로 수정하기도 했습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두 사람의 열애 증거로 다른 사진을 들기도 했습니다. 문제가 된 사진은 지난 11월 30일 김유정이 인스타그램에 거재한 그림 그리는 사진이랑 뷔가 공개한 개인화실 벽지 색상과 같다는 이유로 두 사람 사이를 의심한거 같습니다.

김유정인스타그램바로가기

 

 

 

배우 김유정 공식 팬카페 GENUINE

배우 김유정 공식 팬클럽 제뉴인 (GENUINE) / 스타가입, 소속사운영

cafe.daum.net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