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프로필 나이 키 몸무게 MBTI
- 연예인
- 2023. 11. 12. 00:00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아이돌 그룹 IZ*ONE의 멤버로 활동하고 있는 권은비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권은비 프로필
권은비는 1995년 9월 27일 (28세)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동에서 태어났습니다.
본관은 안동 권씨입니다. 키 158.4cm, 몸무게 44.7kg이며 혈액형은 A형입니다. 가족사항은 부모님, 오빠 있습니다. 반려견은 금비 (말티푸)입니다. 최종학력은 동아방송예술대학교(방송연예계열 K-POP전공/중퇴)입니다. 종교는 개신교이며 소속사는 울림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소속사에는 인피니트, 테이스티, 러블리즈, 골든차일드, 김채원, 드리핀, 로켓펀치를 배출하였습니다. 유통사는 카카오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그룹 경력으로는 예아, 아이즈원입니다. 데뷔는 2014년 7월 18일 예아로 데뷔하였고 2018년 10월 29일 아이즈원으로 데뷔하며 2021년 8월 24일 미니 1집으로 데뷔하였습니다. 팬덤은 RIBI 이며 별명은 대장토끼, 권리다, 금비, 선넘비, 권셀럽, 작소토, 은발장으로 귀여운 별명으로 불리였습니다. 마지막으로 MBTI는 ENFP입니다.
권은비는 아이즈원 활동 이후 솔로 가수로서의 활동도 전개하고 있습니다. 권은비는 유니크한 매력과 다채로운 재능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앞으로의 더욱 성공적인 활동을 기대할 수 있는 아티스트입니다.
권은비 갤러리
권은비 스토리
권은비 그녀의 태몽은 어머니께서 배를 타고 가다가 조개를 많이 잡는 꿈을 꾸었다고 합니다.
어린시절 그녀는 호기심이 많았으며 초등학교 때 모형 항공기 대회, 물로켓 대회에서 입상하면서 과학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그 이후에 공부도 열심히 해내며 교내 한자 경시대회에서 수상했을 뿐 아니라 달리기도 잘해 초등학교 10km 마라톤을 완주한 경력도 있습니다. 중학교 시절 춤, 노래를 부르고 싶었지만 걱정이 많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선생님께 물어보고 늦지 않았다는 얘기를 듣고 용기내어 부모님께 말씀 드렸지만 반대하셨다고 합니다. 그녀의 어머니는 권은비가 학교생활 성실하게 했으며 공부도 잘했던 그녀는 힘든길을 걷질 않길 바랬다고 합니다. 그녀는 결국 어머님을 설득해 주말에 댄스 동아리를 다니게 되었다고 합니다.
권은비는 서울예고에 입학하고 PLAY 댄스팀에 들어가 시크릿과 걸스데이 백업댄서로 무대에 올랐다고 합니다. 2014년 아이돌 그룹'예아'로 연예계에 데뷔하였으며 당시 그녀는 카쥬라라는 예명으로 활동하지만 기대와 다르게 대중의 관심을 못받게 되었고 결국 2015년 팀을 탈퇴하고 나서 현재 소속사 올림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가수에 대한 꿈을 포기하지 않았던 권은비는 2016년 인피니트 소극장 그해여름3 장동우의 솔로무대 피쳐링을 했고 러블리즈 멤버 케이의 무대 백댄서로 참여하는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그 이후에 프로듀서 48에 참가하면서 그룹 아이즈원으로 데뷔하게 됩니다. 2018년 데뷔한 아이즈원은 라비앙로즈 등 수많은 곡들이 한국과 일본에서 폭팔적 인기를 끌었으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권은비 출연작
2014년 7월에 예아라는 걸그룹으로 데뷔하였습니다. 당시 예명은 카쥬, 당시 포지션은 서브보컬, 메인댄서 예아의 귀염둥이 팀내에서는 분위기 메이커와 개그를 담당했습니다. 하지만 활동이 어려워지자 2015년 팀을 탈퇴한 뒤 같은 해 3월 현재 소속사에 입사했습니다.
2018년 8월 31일 엠넷에서 주관하는 걸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듀스 48을 통해 걸그룹 아이즈원으로 데뷔했습니다. 그 이후 2018년 10월 29일부터 2021년 4월 29일까지 걸그룹 아이즈원의 리더로 활동하였습니다. 2021년 8월 24일 자신의 솔로 데뷔 앨범인<OPEN>을 발매하며 솔로 가수로서의 시작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2022년 4월 4일 미니 2집 <Color>를 발해했고 그리고 6월 18일부터 19일까지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Secret Doors>를 개최했다고 합니다.
권은비 이상형 결혼
권은비는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새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다만 권은비는 최근 한 방송(유투브 노빠꾸 탁재훈)에서 결혼에 대한 생각과 이상형에 털어놓은적이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권은비는 돈을 벌어어떤 것을 하고 싶냐는 질문에 '미래에 대한 계획도 세우고, 결혼도 하고 집도 사야 한다고 전했습니다. 결혼은 30대 중반쯤 하고 싶다고 털어놨습니다.
이어 좋은 사람이 있냐는 질문에는 없다고 솔직하게 대답했습니다. 이에 연락 많이 받을것 같다고 질문하자 박은빈은 연락이 조금 들어온다. 진심이 느껴져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진심이 느껴지지 않으면 별로 신경 쓰이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앞서 권은비는 한 방송에서도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비슷한 이야기를 했는데요, '키가 크고 운동을 열심히 하고 귀여웠으면 좋겠다면서 무엇보다 나를 좋아해줘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official_kwoneunbi (@official_kwoneunbi) | TikT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