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주원 프로필 나이 키 결혼 작품
- 연예인
- 2023. 10. 25. 15:10
프로필
안녕하세요! 오늘은 '효심이네 각자도생'에서 강태민역을 맡고 있는 배우 고주원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고주원은 다재다능한 연기력과 매력적인 외모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입니다. 본명 고영철 1981년 10월 16일(42세) 전라남도 광주시 서구에서 태어났습니다. 본관은 제주 고씨 (장흥백파)입니다.
키 183cm, 혈액형 B형입니다. 가족사항은 부모님, 남동생 입니다. 최종학력은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언론홍보학/석사)로 졸업하였습니다. 데뷔는 2003년 모델로 데뷔하였습니다. 소속사는 '네모이엔티' 이며 백일섭, 김광섭, 박가영, 이태경, 정예서 있습니다.
갤러리
스토리
고주원은 2003년 모델을 통하여 데뷔를 하였는데요. 1학년 1학기때 매니저 누나가 길거리 캐스팅을 하게 되어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때 당시 연예계에 전혀 관심이 없었는데 서울 친구가 네 덕에 방송국 구경 한번 해보자고 해서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마침 그때 김지호 선배님을 보게 되었는데 매니저가 친해서 그 매니저 믿어도 되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고주원은 서강대 경제학과 출신으로 '엄친아'였으며 수능 400점 만점에 392점을 받았습니다. 고주원의 대학교 시절 별명은 '서강대 원빈'으로 불리면서 처음 입학했는데 신입생 환영회에서 선배들이 원빈 닮았다고 그때 부터 원빈이라고 불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원빈을 닮은 외모 덕분에 광고 모델로 데뷔하여 지금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이이오고 있습니다.
출연작
고주원은 2005년 9월에 방영을 시작해 2006년 5월에 종결한 KBS1TV 드라마 '별난여자 별난남자'에서 주연 장석현 역으로 출연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으며 시청률도 34.3%라는 좋은 성적을 거둡니다.
고주원은 2013년 KBS2TV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에서 피부과 전문의 박찬우 역할을 맡아 부모님께는 효자, 여동생에게도 믿음직한 오빠 역할을 충실히 보여줬습니다. 당시 지상파에서 얼굴을 볼수 없었던 배우였는데 오랜만에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에 출연했습니다. 지금 방영되고 있는 '효심이네 각자도생'에서 강태민 역으로 출연해 높은 시청률을 올리고 있는 배우 고주원은 4년만에 안방극장으로 컴백하였습니다. 현재 고주원은 열애중인 상대는 없는 것으로 확인 되고 미혼인 상태입니다. 올해 41세인 고주원은 혼기가 꽉 찬 나이에도 소개팅을 거부해 '숨겨둔 딸이 있다'라는 루머가 있다고 합니다. 자극적인 루머이지만 자신은 딸을 숨긴적이 없다고 하였고 아파트 단지내에서 유명한데 강아지를 입양해서 '코코'라는 딸을 키우고 있다고 했습니다.
앞으로도 고주원은 더욱 멋진 작품과 활동으로 우리를 찾아줄 것임에 기대가 큽니다. 그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된 모습을 지켜보면서 더 크게 성공하는 배우로서 한 걸음씩 나아가릴 응원합니다. 고주원의 연기로 인해 많은 이들이 감동과 즐거움을 느낄수 있기를 바라며, 그의 미래에 대한 기대를 가지고 응원을 보내드립니다.
2023.10.22 - [연예인] - 유이 프로필 나이 키 몸무게 남자친구 열애설
2023.10.25 - [연예인] - 하준 프로필 나이 키 몸무게 드라마 성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