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 프로필 나이 키 몸무게 드라마 강남순
- 연예인
- 2023. 10. 29. 01:41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에서 황금주 역을 맡은 김정은을 소개해 보도록하겠습니다. 힘쎈여자 강남순에서 자존감 드높은 한강 이남 최고 현금 졸부로 배우 김정은을 만나보도록 할게요.
김정은 프로필
배우 김정은은 1974년 3월 4일 (49세) 서울특별시 관악구 상도동에서 태어났습니다. 본관 경주 김씨이며 키 170cm, 몸무게 48kg, 혈액형은 O형입니다. 가족사항은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남편 있습니다. 최종학력은 한양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학과/석박사 통합과정 재학)을 나왔습니다. 종교는 개신교이며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레드우즈 입니다. 데뷔는 1996년 MBC 25기 공채ㅐ 탤렌트입니다.
배우 김정은은 탁월한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입니다. 그녀의 뛰어난 연기 실력과 다채로운 표현력은 많은 연출가와 배우들 사이에서 인정받고 있으며, 그녀로 인해 다양한 작품에서 주요 역할을 맡게 되었습니다.
김정은은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활약하며 연기력을 입증받았고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매체에서 그녀의 연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그녀의 뛰어나 연기에 대한 인정과 사랑은 받은 상으로도 입증되고 있으며, 그녀의 연기에 대한 기대는 높아지고 있습니다.
김정은 갤러리
김정은 스토리
김정은은 금수저 집안에서 자라면서 공예학으로 대학 진학했을 무렵 탤렌트 시험에 합격하면서 배우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김정은은 어린시절 미술가의 꿈을 키우면서 고등학교 졸업 후 건국대 공예학을 전공으로 대학에 들어가게 됩니다. (부모님은 김정은이 교사, 약사, 의사 등 사자 직업을 가지기를 원했다고 합니다) .
대학에 들어가고 나서 대학 생활을 하던 어느날 김정은은 학교 패션소에 모델로 뽑혀 모델 활동을 하게 되고 TV프로그램에 방청객으로 참여하였다가, MC 역할까지 한 것을 계기로 연예계 분야에 재능이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김정은의 집안은 경제계 명문가 출신으로 외할아버지는 작고한 부총리 겸 경제기획원 장관이었으며 부총리가 되기전에는 제일 은행장, 외환은행자, 한국산업은행 총재, 전국은행연합회 회장으로 지냈으며 퇴임 후 삼성전자 회장, 대우그룹 회장, 이수그룹회장을 역임하였습니다. 그리고 작은 외삼촌은 이수그룹 회장이라고도 밝혔습니다. 외숙모는 대우그룹의 총수였던 김우중 전 회장의 장녀로 영국 미술 전문지 '아트리뷰' '선정' '2014 세계 미술계 파워 100인'에 오른 유일한 한국인이라고 합니다.
김정은 출연작
1999년 MBC 드라마 해바라기에서 정신이 오락가락하는 환자 문순영 역을 맡아 신경와과 레지던트 1년차 역할을 맡은 차태현의 오진으로 인해 삭발을 당하는 연기를 할 때, 실제로 하기까지 해서 이름을 알렸습니다. 이를 인연으로 차태현과 연인 콘셉트를 잡고 오랫동안 통신사 광고를 함께 찍었습니다. 이후, 종합병원2에서 의사와 의사로 만났습니다. 이브의 모든것을 포함한 여러 드라마에서 조연을 맡으면서 연기력을 쌓아갔습니다.
대중적인 인기를 얻기 시작한건 2001년부터 비씨카드 광고에 출연하기 시작했고, 이등해인 2002년 하반기에 "여러분 모두 부자되세요!!"멘트를 날리는 CF로 그야말로 대박을 쳤습니다. 이 멘트는 몇년 후 비씨카드의 상품명이 되기도 했습니다. 이후 드라마 여인천하와 가문의 영광을 거쳐서 드라마 파리의 연인으로 절정의 인기 배우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2005년 드라마 루루공주의 실패와 이로 인한 구설수로 한동안 침체기를 겪었습니다.
실제로 이 드라마 이후에는 큰 히트작을 만들지는 못했고 2010년대 이후로는 이전에 비해 확연히 활동이 줄어든 편입니다. 청순함과 백치스러움이 대세였던 20세기 여배우들 속에서 자신을 망가지는 걸 두려워하지 않고 연기하는 코미디와 멜로 두 장르의 연기가 다 되는 흔치 않은 여배우이기도 합니다. 지금 방영중인 JTBC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에서 톡톡튀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멋진 연기로 감동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기를 바라며 더 크게 성공하는 배우로서 한 걸음씩 나아가길 응원합니다.
김정은 결혼 남편 자녀
2009년 친구의 인연으로 시작되어 3년여의 열애 끝에 2016년 4월 결혼으로 이어졌던 운명같은 사랑 김정은의 마음을 사로 잡았던 인연 바로 지금의 남편 재미교포 남성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배우로서의 커리어를 내려놓고 남편과 함께 홍콩행을 결정했을 정도로 이제는 그녀가 사랑하고 의지하고 또 존경한다는 김정은 남편은 결혼 소식이 알려졌을 당시 남다른 외모와 배경 그리고 재력까지 뜨거운 관심을 모으기도 했습니다. 남편의 부모님이 백화점을 소유하고 있는 남다른 재력뿐만 아니라 직업 외국계 금융투자사 펀드매니저인 김정은 남편은 돋보이는 실력으로 연봉 10억원 외 전체보수에서 30~40%의 인센티브를 받는 능력자로 알려져있습니다. 친구에서 연인으로 만난 지 한달만에 프로포즈를 받았었는데 그 당시에는 제가 준비가 되지 않아 거절했었던 적도 있다고 합니다. 김정은은 남편과 결혼 후 연예활돌을 중단하고 홍콩에 거주를하면서 가끔씩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홍콩댁'으 일상을 전하고 있었습니다. 김정은 남편에게는 딸이 있기 때문인지 결혼 이후 자녀를 낳지 않은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앞으로 다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나가는 배우가 되도록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