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세현 프로필 나이 키 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

반응형

 

장세현 프로필

오늘은 배우 장세현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방송중인 일일 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에서 YJ그룹 전략기획팀 팀장 역을 맡고 있는 이철과 수향의 외아들,

 

혜원의 남편으로 출연하고 있는 배우 장세현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출처 장세현인스타그램

장세현의 본명은 장현태이며 1987년 6월 9일 만 36세이며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났습니다. 신체 185cm입니다. 학력은 백석대학교 졸업하였습니다.

 

장세현은 2010년 KBS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로 데뷔하였습니다. 주요 수상경력으로는 2017년 아시아 모델어워즈 연기자부문 뉴스타상을 수상한적 있습니다. 소속사는 블레스이엔티입니다.

 

장세현 갤러리

출처 장세현인스타그램
출처 장세현인스타그램

 

반응형

 

장세현 출연작

장세현은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에서 '성균관 상유 3인방' 중의 하나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서 주목을 받았으며,

 

내일도 칸타빌레에서 마수민을 맡아 유진(주원)에 첫눈에 반한 '유진바라기'로 설내일(심은경)과 경쟁관계에 놓이는 역할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화랑에서 비열하기 짝이 없는 찌질이 감성 역할을 제대로 소화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강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2007년 '최강 울엄마', '꽃보다 남자', '신의 퀴즈4', '내일도 칸타빌레'등 다수의 작품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이며 스펙트럼을 넓혔으며 드라마 '미세스캅'에서는 연쇄살인범 서승우 역할을 맡아 완벽한 싸이코패스 연기를 선보이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2010년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와 '화랑'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현재 방송중인 KBS 2TV 일일 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에서 윤지창 역을 맡고 있으며 앞으로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히 활동하는 배우 장세현이 되기를 응원합니다.

장세현인스타그램바로가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